회사소개


welcome to
THE forich

안녕하세요! 건강한 반려동물 사회를 지향하는 (주)더포리치입니다.

반려문화를 공부합니다.

건전하고 건강한 반려사회를 위하여 끊임없이 공부하고 배우는 회사입니다.

생명의 가치를 평가하지 않습니다.

모든 생명은 그 자체로 존귀한 것이며 반려동물의 품종과 질병 등의 이유로 편견을 가지지않을 것을 추구합니다.

반려동물들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대한민국 천만 반려사회의 시대에 맞추어 누구나 쉽게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통합적인 포탈을 제공합니다.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나갑니다.

동물뉴스 해당 홈페이지는 회원님들의 의견과 불편함에 대한 이야기를 적극 받아들여 개선하고 발전해 나갑니다.

대표소개

안녕하세요. ㈜더포리치 대표이사 최정환입니다.

 

2019년 현재 고령화와 1인 가구의 증가로 일명 ‘펫펨족’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만큼 반려동물에 대한 현대인들의 관심이 급증하였습니다. 2010년 전체 가구 중 반려동물 사육 가구 비율이 ( )도 되지 않던 것에 반해 현재 반려동물 보유 가구 비율이 ( )에 육박할 정도로 성장하였습니다.

반려인이 증가함에 따라 이미 미국 등 해외 선진국들에서는 반려동물에 관한 포털사이트 및 관련 사업들이 체계적이고 다양하게 구축되어있습니다. 비반려인을 위한 반려동물 엘리베이터 탑승 안내, 반려동물 전용 시설 등 강요하지 않으며 조화롭게 살아가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또한 반려사업은 계속 다양한 방법으로 등장하며 발전되어가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 사회에서 반려동물은 단순히 사육의 의미를 넘어 삶의 큰 부분을 차지하며 무한한 책임감과 끊임없는 노력, 발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더포리치는 따라서 1000만 명이 넘어가는 대한민국의 반려인들을 위하여 편안한 소통공간과 서로가 응원하고 정보를 나누는 공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반려동물의 비중이 늘어남에 따라 함께 증가하는 유기동물의 문제들, 그것들을 단번에 해결해버릴 수는 없지만 많은 부분을 개선해 나아가고 모든 반려인과 반려동물들이 행복한 문화와 인식 속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함께 손잡고 만들어가는 반려사회의 첫걸음에 ㈜더포리치가 앞장서고 싶습니다.

아직은 많이 미숙하지만 힘차게 도약하겠습니다. 아름다운 도전과 끊임없이 발전해나가는 모습을 많이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